본문 바로가기
리뷰/음식

랭킹닷컴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격, 칼로리,배송 후기

by ohj921189 2020. 2. 29.
반응형

수지스 닭 가슴살만 먹다가 이번에는 다른 닭 가슴살을 먹어보고 싶어서 닭 가슴살 종류 찾아보다가 맛있닭 닭 가슴살을 발견했습니다. 가격도 괜찮은 편인 것 같아서 구매를 하기로 결심을 했습니다. 저번 주 토요일에 시켜서 화요일 저녁에 배송이 왔습니다. 주말에 주문한 것치고는 배송은 빠른 것 같습니다. 저는 닭 가슴살 총 5종류를 시켰습니다. 닭 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2팩, 닭 가슴살 볼 치즈 맛 1팩, 소프트 닭 가슴살 탄두리 맛 1팩, 스팀 닭 가슴살 마늘맛 2팩, 닭 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1팩 총 7개 시켰습니다. 하나하나 다 먹어보았습니다.

 

우선 닭 가슴살 소시지 훈제맛(100g) 후기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가격은 1팩당 2970원이었습니다. 100g에 135kcal입니다. 소시지 길이는 손바닥 보다 조금 긴 정도였습니다. 이때까지 소시지에 데인 적이 많기 때문에 엄청 퍽퍽하고 스펀지 같은 맛일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식감은 일반 시중에서 파는 소시지 식감이랑 정말 똑같았습니다.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훈제 특유의 향 같은 게 올라와서 조금 당황했지만 맛있었습니다. 맛은 괜찮은데 계속 먹다 보면 아무래도 닭 가슴살이라 물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. 일반 소시지와 다르게 기름기가 없어서 먹다 보니 목이 말라서 콜라랑 같이 먹었습니다. 집에 있는 젓가락이나 나무젓가락에 끼워서 먹으면 진짜 소시지 먹는 느낌이 듭니다. 하나 먹었는데 나름 배가 찹니다.

그다음으로 스팀 닭 가슴살 마늘맛(100g)입니다. 가격은 2870원이고 칼로리는 165kcal입니다.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습니다. 참고로 저는 마늘 좋아합니다. 첫 입 먹었을 때 다진 마늘을 닭 가슴살 위에 발라서 먹는 맛이었습니다. 엄청 강한 마늘향은 아니고 적당히 마늘향이 나서 맛있었습니다. 한 봉지에 9조각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. 닭 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인데 굉장히 촉촉해서 계속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. 닭 가슴살 덩어리 크기가 균일하지 않은데 덩어리가 크면 마늘 향이 잘 안 나고 작은 조각에서 마늘향이 좀 났습니다. 2봉지 산 게 후회되지 않고 오히려 아쉬울 정도로 맛있어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. 밑에는 스팀 닭 가슴살 마늘맛 사진입니다.

그다음으로 닭 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(100g) 후기입니다. 가격은 한 팩당 2710원이고 칼로리는 142.28kcal입니다.
크기는 손바닥 크기 정도 됩니다. 음식의 비주얼을 봤을 때 큰 동그랑땡 느낌입니다. (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어서 안타깝습니다.) 맛은 동그랑땡이랑 비슷합니다. 안에 조금의 야채도 있어서 동그랑땡이랑 더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. 그렇지만 야채가 엄청 씹히는 정도로 많지는 않습니다. 그리고 식감도 퍽퍽한 식감이 아니라 고기를 다져서 동그랑땡으로 만들어 놓은 딱 그 식감입니다. 냄새도 동그랑땡이랑 비슷합니다. 다만 기름기가 별로 없다는 것과 동그랑땡은 칼로리가 은근 높지만 얘는 143kcal밖에 하지 않습니다. 위의 소시지랑도 식감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. 훈제 향 비슷한 게 나긴 하는데 위의 소시지의 훈제 향과는 다르고 정말 미약하게 향이 돕니다.

 

그다음으로 소프트 닭 가슴살 탄두리 맛(100g) 후기입니다. 가격은 한 팩에 3110원입니다. 칼로리는 110kcal입니다.
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할 때 먹으면 카레 맛이 많이 납니다. 그리고 탄두리 향도 납니다. 그렇지만 조금 식으면 후추 맛이 더 강하게 납니다. 또한 한입으로 먹기 좋게 되어있습니다. 퍽퍽한 식감이지만 촉촉해서 이게 정말 퍽퍽 살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. 한 봉지에 6조각 정도 있습니다.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.

마지막으로 닭 가슴살 볼 치즈 맛(100g) 후기입니다. 가격은 3010원이고 칼로리는 157.75kcal입니다.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체다 치즈 향기가 많이 나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. 식감은 어묵이랑 비슷합니다. 닭 가슴살 안에 체다치즈 덩어리가 콕콕 박혀 있습니다. 많이 먹다 보니 조금 물리는 감이 있어서 끝이 좋지는 않았습니다. 

 

 

개인적인 닭 가슴살 순위입니다.

 

스팀 닭가슴살 마늘>소프트 닭가슴살 탄두리>>>>>>>스테이크 오리지널>소시지 훈제>>>>>>>>닭가슴살 볼 치즈맛

반응형

댓글